삼성전자 68.4cm QHD 오디세이 G5
현재 가장 잘 나가는 게이밍 모니터 중 하나입니다. 믿고 살 만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삼성이라는 이름에 AS는 문제가 없습니다. QHD 해상도 및 144Hz는 게이밍 모니터라는 말에 정말 걸 맞는 기본이 됩니다. 여기에 곡률을 적용해 평면 모니터가 가지는 시야각 문제도 해결하였습니다. 특히나 1000R은 FPS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곡률이라고 할 수 잇죠.
LG전자 80cm QHD 울트라기어
뛰어난 색감으로 눈을 편안하게 해주고 가독성도 훌륭한 LG QHD 모니터입니다. 고주사율이 때문에 부드러운 게임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마우스 움직임, 인터넷창 스크롤 시에도 매우 매끄럽죠. 지싱크 호환도 잘 되며, HDR의 경우에는 게임에서 가시효과가 뛰어납니다.
필립스 68.6cm QHD 게이밍 모니터
144Hz에 1ms, 평면패널, 그리고 QHD를 제공하는 뛰어난 스펙의 필립스 모니터입니다. 프리싱크 프리미엄과 지싱크 호환을 하며 프레임 지연 최소화, 스마트이미지로 다야한 게임 옵션 제공, 울트라 와이드 칼라로 고아범위한 색감을 구현해줍니다. 여기에 VA 광시약각도 빼놓을 수 없죠.
한성컴퓨터 1200R 커브드 144 모니터
가성비의 한성이라고 불리죠. 게이밍 모니터에서도 역시 빼놓을 수 없습니다. 1200R 볼륨에 PVG 상하좌우 선명한 화질을 제공해주는 광시야각, 여기에 FHD로 섬세하고 넓은 화질을 제공합니다. 슬립베젤과 메탈 스탠드로 몰입감, 무게감,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144Hz, OD 1ms는 게이밍에 빼놓을 수 없는 스펙이죠.
알파스캔 AOC 68.5cm QHD
마지막으로 소개할 제품은 알파스캔 AOC QHD 모니터입니다. 정말 게이밍에 필요한 필수 기능만 담은 제품으로서 1ms(MPRT), 144Hz, 지싱크 호환이 되는 27형 평면형 QHD 모니터입니다.물론 ㅈ준선, 게임모두, 로우 인풀렉 등등 다양한 기능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디지털 사진이 모니터에 로드될 때 인쇄된 사진처럼 위에서 아래로 나타나지 않고 흐릿하게 표시되었다가 선명하게 나타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웹 디자이너들이 넣는 스타일적 선택입니다. 두 장의 사진 복사본(극저화질(따라서 파일 크기가 낮고 로드 속도가 빠름)과 원본 또는 고품질 버전)을 저장합니다. 낮은 품질의 제품을 빠르게 로드하여 흐리게 한 다음 고품질 버전이 로드되면 최종적으로 전환할 때까지 점진적으로 흐리게 합니다.
이것은 사이트가 로드되지 않는다고 사람들이 생각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하는 것입니다. 사진이 로드될 때까지 아무 것도 표시하지 않은 경우 일부 사용자가 고장이 났다고 생각하고 새로 고침 버튼을 으깨서 전체 프로세스가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이 게으른 로딩 메커니즘을 포함하면 사용자는 자신의 사진 로딩 상태를 "보기" 때문에 문제가 있다고 가정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JPEG 이미지 파일은 이 모든 작업을 동일한 파일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표시되는 저저항 상세 내역은 일반적으로 세 가지 이상의 상세 수준으로 더 높은 복원 상세 내역이 나중에 추가됨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멋진 점은 웹 브라우저가 JPEG가 완전히 로드되기를 기다리지 않고 부분적으로 로드된 JPEG를 흐릿한 이미지로 실제로 표시하는 방식입니다.
일반적으로 "미리보기 이미지"가 더 압축되거나 해상도가 더 작아 원본보다 파일 크기가 작아집니다. 흐릿한 효과가 더해져 디테일의 손실이 눈에 띄지 않습니다. 이렇게 하면 원본 이미지를 백그라운드에서 다운로드한 다음 흐릿한 미리보기 이미지로 스왑 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